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에나벨 인형의 주인 에나벨 후기 에나멜 실화 에나벨 실제인형

반응형

에나벨 인형의 주인 심장마비 사망 실화?


안녕하세요! 다들 막바지 더위탈출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바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대하셨던 공포영화 에나벨 인형의 주인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영화가 8월 10일 개봉했는데 SNS에서 영화 보다가 사망자가 발생해 13일까지만 상영한다는 이야기가 돌기도 했으나 루머로 판명되었습니다!

실제로 에나벨 인형의 주인이 무섭다보니 생겨난 루머인 것 같아요.

에나벨 인형의 주인은 에나벨 시리즈의 2번째 편인데요.

 

저는 사실 공포영화를 싫어해서 1편도 보지 않았기 때문에 줄거리를 보아도 어떤 내용인지 도저히 감이 안잡히네요ㅠㅠ

에나벨 인형의 주인이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해서 만든 이야기라고 하는데, 이 사실이 더 무서운 것 같아요ㅠㅠ

어떻게 이런 일이 현실 속에 있을 수 있을까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저는 진짜 징그럽고 무섭고 귀신나오고 그런 것들을 전혀 못보기 때문에 볼 생각도 하지 않지만, 영화를 찍은 배우분들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분명 실제 촬영을 하면서도 굉장히 공포스러웠을 것 같은데 말이에요ㅠㅠ

실제로 1970년 워렌 부부가 겪은 실화라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검색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에나벨 인형의 주인은 예매율 3위를 달리고 있어요.

아마 장르 특성상 저처럼 못 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 그래도 3위면 굉장히 대단한 것 같네요.

심장마비로 인한 사망자가 있다는 사실에 더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일 수도 있겠어요!

현재 상영작은 에나벨 이외에도 1위 택시운전사, 2위 청년경찰, 4위 혹성탈출, 5위 덩케르크, 6위 슈퍼배드 3 등이 있어요.

 


여름방학을 맞아서 아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영화도 많이 개봉을 한 것 같습니다.

저는 평소에 애니메이션 보는 것도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시간나면 혼자 극장가서 한편 보고 오고 싶어요!


물론 아이들이 많이 보는 영화이기 때문에 영화 집중도는 떨어지겠지만, 그래도 에나벨 인형의 주인 보다는 훨씬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ㅠㅠ

무서운 거 잘 보러 다니는 친구들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가끔 내용이 궁금한 공포영화가 있으면 보고싶기도 해서 부럽기도 해요.

하지만 저는 겁쟁이라 공포영화 한편 보면 잠도 제대로 못잘 정도이니 에나벨 만큼은 정말정말 못 볼 것 같습니당..8ㅅ8


아무튼 결론은 에나벨 인형의 주인 사망자 이야기는 루머이니 걱정말고 영화를 즐기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