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숨바꼭질 산소호흡기 숨바꼭질 어둠의 속삭임

반응형

숨바꼭질 산소호흡기 숨바꼭질 어둠의 속삭임

영화 숨바꼭질 산소호흡기 제공, 진짜일까?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에 가장 생각나는 것이 있다면 여러분들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계곡도, 물놀이도 너무나도 좋지만 뭐니뭐니 해도 공포영화나 괴담, 무서운 이야기 등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TV특집에서도 납량특집이라든지 무서운 이야기를 특집으로 방송하는 경우가 있다보니까 자연스럽게 그런 생각이 드는데요.

 

얼마전에 듣기로는 영화 숨바꼭질 산소호흡기까지 해야될 정도로 무섭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실제로 상영관 입장 전에 산소호흡기를 챙겨준다고 소문이 들기도 했었는데요.

알고보니 숨바꼭질 산소호흡기는 사실이 아니었다고 해요^^

아마 그만큼 무섭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한 일종의 루머가 아니었을까 생각이 드네요ㅎㅎ

저는 여름하면 공포영화가 생각은 나지만 사실 무서워서 공포영화를 보지는 못해요.

더군다나 숨바꼭질 산소호흡기가 필요했다면 더더더더 못봤을 거에요ㅠ_ㅠ

공포영화에서 산소호흡기가 필요하다는 것은 너무 놀래서 숨이 멎을 수 있으니 활용하라는 뜻인 것 같은데요.

 


정말 극강의 공포상황에서는 기절도 다반사고, 다양한 사건사고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저처럼 간이 콩알만하시거나, 심장이 안좋으신 분들은 안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숨바꼭질 산소호흡기 루머만 남기고 아직 상영 전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상영관 확보가 어려워서 때문인 것 같다고 해요.


언제 개봉할까 궁금해하시고,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지금으로써는 빨리 상영관이 잡혀 개봉일이 나오는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SNS상에서도 얼마전까지는 무섭다고 많이 보였던 것 같은데 개봉을 안해서 그런지 이야기가 쏙 들어갔네요!

 


진짜 무섭지만 개봉하면 봐야겠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꼭 마음의준비+심호흡 하고 보시고, 보신 후에 후기를 저에게 전해주세용*_*

그래도 숨바꼭질 산소호흡기 제공한다는 루머는 왠지 참신하면서도 실제가 아니라서 아쉽네요.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해서 관람하시려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았는데 안타까워요!


이밖에도 개봉예정이거나 개봉한 공포영화가 몇가지 더 있으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공포영화는 못보니 집에서 시원한 에어컨이나 틀고 피서를 즐겨봐야겠어요~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랄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