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남주안CGV 에서 본 킹스맨.시크릿에이전트

반응형
예고편을 볼때마다
아 저거 봐야하는데 봐야하는데
하다가 결국 보게되었습니다 ㅎ
왠지 남자들이라면 끌리는 영화
스파이액션 영화



마블의 맹활약으로 엑스맨.어벤져등의 히어로물은 한동안 많았지만 

킹스맨.시크릿에이전트같은 스파이액션은 한동안 못봤던거 같아요

더군다나 킹스맨.시크릿에이전트는
기존 스파이물과는 근본(?)이 다른터라
그냥 단순히 총쏘고 주인공 멋지고한 기존영화와는 격이 틀립니다
과감히 표현하자면 진화해야했다고나 할까?
흠흠.
이런표현은 욕먹을라나?
암튼요 ㅎ



본래는 4dx로 찐~하게 관람하고싶었지만
3d가 아닌 관계로 그냥 2d로 봤습니다
그런 관계로 굳이 멀리 가지 않고 그냥 남주안 CGV에서 관람을 했네요~
처음 가보는 남주안 CGV는 초입은 좀 썰렁하긴 하지만
그래도 좋은건 좌석들의 앞뒤공간이 넓어
다리가 편하다는거 정도? ㅎㅎ



남자의 옷빨은 수트빨이라는 혼자만의(?) 공식을 유감없이 보여준 영화.
킹스맨.시크릿에이전트



에그시역의 태론 에거튼 과
해리역의 콜린퍼스님의 슈트빨은
정말 멋졌던거 같아요



킹스맨 감독을 맡으신 매튜본 감독님의 킥애스는 전에볼때
아 이건 멍미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유머 코드가 저랑은 좀 맞지않아 실망을 했던터라
괜시리 또 그런 참사가 일어날까
걱정을 하긴했지만 다행이도 
킹스맨.시크릿에이전트는 보는내내 재밌었어요


다만 생각치도 못했던 잔인하면 잔인하다고할 장면들이 

좀 많이 나왔던거 같아요
오 저사람 쫌 멋진데 하는순간 허무한 반전도 있었구요


007시리즈에서 봄직한 각종 첨단 스파이장비들도 관건이었고
사무엘L.잭슨의 신선한 모습도 괜찮았습니다
사무엘L.잭슨의 심복 가젤역으로 나오신 분은
알제리 출신의 소피아 부텔라 라는 분이시네요

저는 킹스맨에서 처음봤는데
화려하고 잔인한 발액션의 주인공이십니다 ㅎ
또한 조연으로 출연한 귀여운 JB ㅎㅎ
(포스터에도 등장하신 JB)



JB의 등장에서도 깨알유머가 터지네요
JB가 어떤단어의 약자인지 궁금했는데
바로 딱 나와주네요
제임스본드? 아니죠~
정답은 영화에서 확인하심이 좋을듯 해요 ㅎ
(JB가 누구인지는 아래 포스터에서 확인하세요~)


기존 스파이영화들과는 틀리게

그냥 가볍게 두시간내내 정신없이
즐길수있는 영화였던거같아요
물론 어느정도 잔인하다고볼수있는 장면들을 제외하면요 ~
그럼 다들 극장에서 즐감하시길 바래요

아~~~영화가 끝나도 끝난게 아니니
쿠키영상 꼭 보고 나오세요~^^

* 모든 사진과 포스트는 네이버영화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by 돼지김치찌개를 좋아하는 DBM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