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체험.리뷰 정보

상암 DMC페스티벌 2016 라인업과 일정

반응형

상암 DMC 페스티벌 2016 라인업과 일정

마포구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앞 

MBC방송센터에서 진행되는 

DMC 페스티벌에 대해 알아볼게요

DMC 페스티벌은  

MBC에서 주관하는 한류 문화축제입니다

여기서 DMC 의 뜻은 

디지털 미디어 시티

Digital Media City의 약자라고 하네요

이번 DMC 페스티벌 2016은 

10월1일부터 10월 11일까지 

상암문화광장 일원에서 진행되는데요

참고로 DMC페스티벌은 야외무대에서 진행되기에

주변에서도 볼수가 있다고 하네요

입장권이 있으면 지정된 간이의자 좌석에서 볼수 있는거고

없다면 서서 보는거고의 차이랍니다 ㅎ




물론 저는 직접 가보질 못해서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네요

근처를 지나갈일이 있으신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시죠 ㅎ

일단 전체 일정을 좀 살펴볼게요

10월1일부터 매일저녁 19시부터 19시 30분 사이에

페스티벌이 진행되네요




오늘 10월 2일 19시부터 진행되는 

2016 아시아 태평양 스타어워즈에는

신동엽과 이하늬가 MC를 진행하는데요

레드카펫은 17시 30분부터 시작되나봅니다

2016 아시아 태평양 스타어워즈에는

2016 한국드라마를 빛낸 배우들과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터키등에서도 

각국 스타들이 출연할 예정이라네요 ㅎ




9월에 홈페이지에서 

베스트커플상 투표를 진행하셨던 분들은

아시아 태평양 스타어워즈에서

투표결과를 발표한다고 하니 두근두근 하겠네요 ㅎ

그나저나 긴급공지가 뜬거 때문에 

걱정이신분들도 많겠어요

이번 개천절 연휴에 폭우가 예상되고 있어

DMC페스티벌 2일차에 진행되는

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 

야외무대가 취소될수도 있다네요

참고 하시길 바래요

마지막으로 아래 행사장 안내 이미지에서 

8,9번에 해당하는

DMS 거리에서는 10월1일부터 

축제기간동안 각종 부대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꼭 둘러보시길 바래요

아직까지는 방청권이라든지 하는

당첨운이 없다보니

몇번 이런 곳에 가보질 못했는데

요즘 플러스 기운을 잔뜩 받고 있으니

조만간 저도 이런곳에서

카메라를 들이댈 날이 오겠죠 ㅎ

이런 큰 행사에 방문하실때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길 ㅎ

다음 지도구요

약도입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