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비듬나물 요리 비름나물 비름나물효능 비름나물무침

반응형

비듬나물 요리 제대로 즐기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덥네요

이렇게 날씨가 너무 더운날 이면 솔직히 밥도 잘 안넘어 가는게 현실인데요 이런 현실속에서 비듬나물 요리는 제대로 입맛을 돋구어 주는거 같아요

물론 여름철 입맛을 돋구어 주는 요리는 생각보다 많이 있지만 오늘은 특별히 비듬나물 요리를 권해드리고 싶어요^^


그 이유는 입맛도 돋구어 주고, 맛도 있지만 여름철 건강도 챙길수 있기 떼문에 권해드리고 싶네요^^ 

여름철에 무기력해져서 밥도 잘 안넘어 가면 건강 관리 또한 게을리 하게 되거든여...ㅠㅠㅠㅠ



여름철만큼 건강관리 주의해야 하는 계절도 없다고 생각 듭니다^^

특히 비듬나물은 여름철이 맛있다고 해요~

이렇게 맛있는 요리를 먹는다면 당연히 입맛도 살아나고 그와 동시에 건강도 챙길수 있다는 생각 드네요^^

뭐 비듬나물 요리 하기 전에는 그냥 풀 입니다.ㅎㅎ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보기에는 정말 맛없는 풀로 보이기도 하네요 ㅎㅎ 


이렇게 맛 없는 풀이 제대로 된 양념으로 제대로 무친다면~ 확 변하게 됩니다^^

진짜 단순한 풀이 아니라, 제대로 된 요리로 변하게 되는거죠 ^^



하지만 제대로 무친다면 양념이 제대로 들어가서 너무 맛있는 비듬나물 요리가 됩니다^^

요리라고 해서 특별히 뭐가 꼭 들어가야 하는게 아니라 이렇게 간단한 나물 하나 무쳐도 진짜 훌륭한 요리가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입맛 제대로 돋구어주는 비듬나물 요리 여름철 입맛 없다고 느낄 때나 아니면 특별히 먹고싶은 반찬이 없을때 정말 이거만큼 좋은 요리가 없습니다


진짜 좋은 요리인 이유는 생각보다 하는 방법이 너무 간단하고 좋기 때문이죠^^

입맛이 없거나 딱히 먹고 싶은게 없을때 여름철 더위에 지쳐서 너무 힘드실때 한번 제대로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