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억

엑소 빙의글 아스피린 엑소 빙의글 추천

반응형

엑소 빙의글 아스피린작가님 추천!!

엑소 빙의글은 아스피린 작가님이 정말 잘 쓰시는 것 같아요

블로그 이웃추가해놓고 종종 보는데 심심할때 보면 시간이 훅훅 가더라구요


답답함 없이 빠른 전개도 좋고 ㅎㅎ 읽다보면 왠지모르게 몰입이 된달까...!

문장이 어렵지않아서 잠깐 머리식힐때 읽으면 기분 좋아져요~!!

원래는 오세훈 김민석 관련 팬픽 찾아보다가 발견한게 엑소 빙의글 아스피린 작가님 건데요!

묘사가 굉장히 세밀해요! 짧은 시간내에 굉장히 집중해서 볼 수 있더라구요 


제가 소설 속에 등장하는 여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ㅎㅎ 스토리 전개가 좋아요 

일 방문자랑 댓글 수가 괜히 어마어마한게 아닌 것 같네요 ㅋㅋㅋ

엑소 빙의글 아스피린작가님 블로그 가면 찾아볼 수 있어요!

소설 연재도 꾸준히 하시는데 다음 얘기가 기대될 정도로 재밌습니다 ㅋㅋㅋ


주인공이 애들이랑 똑닮게 느껴질 정도로 대입이 잘돼서 굿 ㅎㅎ

글 하나쓰실때마다 작은 부분까지 하나하나 신경쓰신다는게 보여요! 

엑소 뿐만 아니라 샤이니 팬픽도 블로그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원래 엑소 빙의글 보러 아스피린님 블로그 들어왔다가 샤이니것도 보게 되네요 ㅋㅋㅋ


태민빙의글 <요정의 본색>이나 <괴도의 완벽한 알리바이를 위해>도 재밌더라구요 

태민님 성격설정이 진짜 완전 설레요 ㅎㅎ

아스피린님 블로그 엑소 빙의글이나 팬픽 보면 작가님 진짜 열일한다는게 느껴집니다

꾸준히 글 올라오는데 그때마다 퀄리티가 다 좋아서 너무 행복해요


아쉽게도 서이추는 이제 안받으신다는데 그 이유가 공유요청 때문이라네요 ㅠㅠ

작가님이랑 소통하고 싶었는데 이부분은 진짜 아쉬워요... 그냥 구독이나 즐겨찾기해놓고 계속 읽어보려구요!

아스피린님 엑소 빙의글은 <불친절한 이웃>, <슬리데린을 위하여>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싶어요 


완결난 <개망나니>도 재밌고요 ㅎㅎ 특히 제가 해리포터 덕후라 슬리데린 소설이 

많이 끌리더라구요~!!


최근엔 오세훈 어덜트 비디오 연재하고 계세요 ㅎㅎ

꾸준히 새로운 글 나오고 있으니 아직 이분거 안읽어보신들은 꼭 추천드리고싶습니다^^


#엑소빙의글아스피린

반응형